회장인사말
서울특별시풋살협회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서울특별시풋살연맹
회장 심 민 규
존경하는 서울특별시풋살동호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서울특별시풋살연맹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풋살스포츠는 좁은 공간에서 남녀노소 누구든지 즐길 수 있는 평생체육의 기반이 되어 바쁜 일상생활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는 ‘삶의 청량제’이고 ‘여가선용의 문화’로 정착되고 있으며 서울풋살동호인의 숫자도 매우 많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서울특별시풋살동호인 여러분!
풋살스포츠는 2016년 3월 25일 통합하여 ‘서울특별시풋살연맹’으로 창립되었으며, 이제 ‘양적인 성장에서 질적인 성장’으로 방향을 전환하여 풋살스포츠의 가치관이 새롭게 바뀌고 있습니다. 본 연맹은 서울시민의 건강증진과 여가선용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대중스포츠로 자리매김할 때까지 프로그램 개발과 소외된 계층의 활성화에 역점을 두어 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하고, 현재 국내 전문체육의 풋살은 2009년 12월에 출범한 성인중심의 남, 녀 FK리그, 유소년 중심의 KFL 유소년 대회와 생활체육 동호인을 위한 풋살대회를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KFL 유소년 대회와 생활체육 동호인을 위한 풋살대회를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서울특별시풋살연맹도 유소년부터 성인, 그리고 생활체육동호인들까지 클럽을 기반으로 한 체계적인 선수관리와 대회운영을 위해 힘쓰는 동시에 풋살의 저변확대와 유소년 육성이라는 목표를 바탕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변함없는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